|
| |
2024학년도 교육기부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 설명회 참여 안내 | ||
|
|
1. 행 사 명 : 2024학년도 교육기부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 설명회(2학기)
2. 시행목적 : 각종 교육기부 프로그램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을 재학생 들에게 소개 등
3. 참여대상 및 인원 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300명 내외
4. 시행일시 : ′24. 9. 24.(화) 17:30
5. 시행장소 : 대학본관 3층 대회의실
* 전체 재학생 대상 사전 온라인 참여조사를 통해 참여 예정인원을 조기에 파악하여 인원수가 300명이 초과될 경우 10.16 기념관으로 시행장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PUSH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
6. 주요일정
시간구분 | 주요 내용 | 비고 |
17:00 ~ 17:30 | 참여자 출석확인 및 행사장소 입장 안내 |
|
17:30 ~ 17:40 | 학생처장 및 지역사회기여센터장 격려사 |
|
17:40 ~ 18:20 | 대학생 멘토링 및 해외봉사 프로그램, 전공봉사단 프로그램, 효원사회봉사 교과목 이수 등 상세 설명 |
|
18:20 ~ 18:40 | 해외봉사단 및 해외도전과체험 우수 참여자 발표 |
|
18:40 ~ 19:00 | 퀴즈 대회 및 질의,답변 |
|
19:00 ~ | 행사 폐회 및 참여자 선물 증정 |
|
7. 사전 참여자 예비 신청조사
* 설문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항목 필수 첨부, 예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참여 접수자 출석부에 활용 예정
8. 기타사항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